민호 “샤이니는 나답게, 연기는 역할에 최선을” [화보]

입력 2021-10-21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민호 “샤이니는 나답게, 연기는 역할에 최선을” [화보]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네이버 라이브 오디오쇼 <BEST CHOICE>,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 시즌2에서 고정 멤버를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민호와 <하퍼스 바자>가 만났다.

이번 화보에서 민호는 티셔츠와 청바지, 컨버스를 구겨 신고 나른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장식을 덜어낼 때 본연의 아름다움이 보이는 것처럼 민호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연기자로서의 표현력이 유감없이 발휘되었다는 후문.

인터뷰에서는 “좋은 작품을 봤을 때 ‘이렇게도 표현할 수 있구나, 나도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과 동시에 열심히 하자라는 생각이 든다. 전시회를 관람하거나 운동 경기를 볼 때도 에너지를 느끼고 힘을 얻는다.”며 세포를 깨우는 순간에 대해 풀어 놓았다. 이어 “샤이니로 활동할 때는 더 나 다운 색깔을 보여주고, 제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걸 중점적으로 한다면 연기를 할 때는 잘 할 수 있는 역할을 선택해 최선의 연기를 하지만 역할 속에 더 잘 녹아 들기 위해 내 모습을 뛰어 넘으려 한다.”고 샤이니 활동과 연기자로 활동할 때 중점적으로 두는 부분에 대해 밝혔다.

민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1월호,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