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엔버터 리헤이·제트썬 강렬한 포스 [화보]

입력 2021-10-28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코카엔버터 리헤이·제트썬 강렬한 포스 [화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코카N버터 리헤이와 제트썬의 화보가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코카엔버터 리헤이와 제트썬은 자신들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스타일을 거침없이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 속 리헤이와 제트썬은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다운과 롱패딩 등을 힙한 무드로 착용해 댄서들의 멋스러운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화보 촬영장에서는 첫 컷부터 완벽한 끼를 발산해 마치 공연장처럼 현장 열기를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리헤이는 “주변 반응이 많이 바뀌었는데 아직 우리는 적응하지 못했다. 길에서 알아보는 분들이 있으면 쑥스럽다” 제트썬은 “마치 꿈만 같다”라고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이후 폭발적인 관심에 대해 전했다.

각자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댄스를 묻자 리헤이는 “배틀과 프리 스타일에 강한 플레이어라서 라이브 공연에 자신 있다. ‘FEMALE HIPHOP’으로 섹시한 느낌을 억지로 내는 게 아니라 자연스레 나올 수 있는 멋진 여자를 좋아한다”, 제트썬은 “댄스홀이라는 장르를 한다. 나는 리헤이와 달리 플레이어로서는 자신 없고 무대를 기획하고 만들어나가는 것이 장점이다. 그게 우리가 한 팀을 할 수 있는 이유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팬 들 사이 ‘겉바속촉’이라고 불리는 코카엔버터. 실제 성격에 대해서는 리헤이가 “실제로는 늘 밝은데 상황에 따라 잘 바뀌는 편이다. 춤을 추거나 배틀해야 하는 경쟁 상대를 만났을 때 평소와 180도로 바뀐다”라며 “방송에서는 그런 모습만 비춰지는데 우리끼리는 웃음도 많고 장난기가 넘친다”라고 유쾌하게 이야기했다.

결코 쉽지 않던 댄서의 길.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은 없었는지를 묻자 제트썬이 “우리 팀은 특히 고생을 많이 했는데 지금이 롤러코스터 가장 위라고 생각하니 솔직히 가끔은 불안하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나온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에 절대 가벼울 수 없었다. 모든 순간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리헤이는 “항상 진실하고 최선을 다하고 싶다. 자꾸 악에 받친 모습만 보여준 것 같아 마음에 걸리지만, 모두 우리의 진심이었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이어 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리헤이는 “내 남자친구도 댄서인데 정말 잘하고 실력 있다. 늘 내 편에서 믿어주고 항상 응원해 주는 사람이다. 그 모습 그대로 방송에 나온 것 같다”, 제트썬은 “주변에서 다들 나에게 연애하라고 한다.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라고 연애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코카엔버터 리헤이와 제트썬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화보와 유쾌한 인터뷰는 더스타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1월호에서는 태연의 널디 스타일링 커버 화보와 가수 윤하의 가을 감성 화보, 웨이비 리더 노제의 파격 패션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