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김우석, 그림보다 더 그림같은…[화보]

입력 2022-01-26 1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드라마 ‘불가살’에서 활약 중인 김우석의 그림 같은 화보가 공개됐다.

김우석은 뷰티 화보 <더블유 코리아> 2월호를 통해 선보이며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의 한국 앰버서더로서 첫 번째로 힘께 한 김우석. 그는막내 동생 같은 귀여운 모습으로, 때로는 자신감 넘치며 파워풀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줬으며, 모든 포즈를 완벽히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김우석의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그의 움직임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와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2020년 5월 솔로 활동을 시작해 ‘적월’, ‘Sugar’로 가수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김우석은 최근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불가살’로 첫 정극에 도전했다. 능청스러우면서도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 중 ‘남도윤’ 캐릭터를 잘 소화해냈다.

특히, 김우석은 최근 발표된 TV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2주 연속으로 10위 안에 랭킹 되며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의 인기도 실감하고 있다. (출처 :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

한편, 김우석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불가살’은 매주 토,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