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꾸준한 것은 배신하지 않는다” [화보]

입력 2022-01-28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권율 “꾸준한 것은 배신하지 않는다” [화보]

배우 권율의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2월호를 통해 공개된 권율의 화보는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굵은 선이 돋보이는 남성미까지 담아내며 색다른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권율은 다양한 표정과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어두운 조명에서도 빛나는 범접불가 아우라는 그동안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모습. 더욱이 권율은 유리잔부터 의자까지 소품을 자유자재로 이용, 프로패셔널한 포즈를 구사하며 화보를 완벽하게 완성해 눈길을 끈다.

이어 권율은 인터뷰를 통해 "어떤 목적을 가지고 무언가를 꾸준히 한다는 것, 계속 나에게 정성을 들이는 행위가 유효하다는 것, 계속 무언가를 하는 건 결국 힘이 된다. 생활도, 연기도. 그건 배신하지 않는다. 그걸 믿기로 했다"며 올곧은 믿음에 대한 철학을 전했다.

권율은 영화 '경관의 피'에서 상위 1%만 상대하며 법 위에 군림하는 치명적인 범죄자 나영빈 역을 완벽히 소화, 관객들을 사로잡은 데 이어, 동시에 카카오TV '며느라기2…ing'에서 유니콘 남편 무구영 역을 맡아 180도 다른 달달한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배우 권율의 다채로운 화보컷과 인터뷰 풀스토리는 W Korea(더블유 코리아) 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