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쉐어링’ 최우성 잘생긴 꽃청춘 [화보]

입력 2022-06-22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예 최우성 화보가 공개됐다.

최우성은 최근 패션지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에서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표정과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최우성은 시크함과 부드러움, 장난기를 오가는 다양한 매력으로 각기 다른 무드의 스타일링을 온전히 소화한다. 잘생김을 자랑하는 얼굴과 마스크, 섬세한 눈빛과 표정으로 때로는 풋풋한 소년 매력을, 때로는 완연한 남자 모습을 보여준다.
최우성은 자신이 생각하는 연기의 가장 큰 매력이 무엇이냐고 묻는 질문에 “내가 항상 나 로만 있지 않을 수 있는 것”이라면서 “연기를 할 때만큼은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그 캐릭터 자체로 존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잘한다는 생각에 머무르지 않으려고 하고, 부족하다는 마음이 있는 한 계속 발전할 수 있는 것 같다. 연기에 대한 객관적인 피드백을 받는 일만큼은 게을리하지 않아야 할 것”이라고 연기에 있어서 자신의 생각을 소신껏 전하기도 했다.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으로 데뷔 이후 ‘사이코지만 괜찮아’, ‘간 떨어지는 동거’, ‘경찰수업’, ‘멜랑꼴리아’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차근차근 성장한 최우성이 22일 개봉되는 첫 주연을 맡은 영화 ‘룸 쉐어링’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