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인생 가치관=배려심과 따뜻하게 말하는 것” [화보]

입력 2022-11-30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약칭 ‘금혼령’)으로 사극에 도전하는 배우 김우석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지 더스타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김우석은 'SOFT BUT STRONG'이란 주제로 시크하지만 따뜻한 두 가지 매력의 분위기를 뽐냈다. 화보 속 김우석은 소파에 무심하게 앉거나 아래를 내려보는 등 다양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우석은 사극 연기 도전에 대해 “사실 굉장히 떨리고 아직도 긴장된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촬영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금혼령’ 속 캐릭터 이신원에 대해서는 “겉도 따뜻하고 속도 촉촉한 ‘겉따속촉’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최근 관심사에 대해도 밝혔다. 김우석은 “연기”라고 답했다. 그는 “어떻게 하면 연기를 더 잘할 수 있을지 고민 중이다”라고 전했다. 인생에서 중요한 가치관에 대해 묻자, 김우석은 “배려심과 따뜻하게 말하는 것”이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끝으로 김우석은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에 “우석아. 너 진짜 열심히 하고 있고, 잘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계속 파이팅 하자!”고 각오를 다졌다.

김우석 화보는 더스타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