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육성 파일 “이재명, 10원도 안들이고 즐겼다…”

입력 2018-06-08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부선. 동아닷컴DB

김부선 육성 파일 “이재명, 10원도 안들이고 즐겼다…”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만남을 인정한 육성파일이 공개됐다.

7일 시민일보 측은 2017년 3월 경 통화로 추정된다는 김부선의 육성 파일을 단독 보도했다.

해당 녹취 파일에서 김부선은 “이재명이랑 15개월을 외로우니까 만났다”며 “2007년 12월 말부터 2009년 5월까지 꽤 오랫동안 이 아파트(성동구 옥수동 소재 아파트로 추정)에 드나들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시 빚이 1억 8000만원이 있었는데 이자 낼 돈도 없고 관리비도 못냈다. 난방비가 가장 많이 나왔을 때 이재명이 겨울에 드나들었을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내가 이재명이라면 ‘김부선씨 그때 당신한테 신세 많이 졌다. 관리비라도 한 번 못 내 준게 남자로 쪽팔리다’면서 쌀이라도 한 가마 보내줄 것 같다”고 섭섭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그러면서 “주진우가 시킨대로 하자마자, ‘김부선 허언증 환자다. 관심 좀 끌려고 자기를 자꾸 건드리는 거 같다‘고 하더라”며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햇다.

김씨는 ”정황 증거는 많다”라며 “2007년에 드나들 때 나한테 폼 잡으려고 이명박 군대면제 받았다는 자료를 가지고 왔는데 그거 두고 갔다. 찾아보면 있을 거다. 그리고 가족 간 비밀 얘기들, 신체의 비밀, 이런 걸 나는 안다. 그리고 바닷가에 놀러가서 낙지볶음 먹었는데 영수증 찾으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이 나한테 인간적 사과 한마디 없이 15개월을 정말 단돈 10원도 안들이고 즐겼으면서 나는 자기를 두 차례나 보호해줬는데 허언증 환자라고 했다”며 ”저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박근혜보다 더하면 더 했지 덜할 거 같지 않다는 공포가 왔다. 그게 이재명과 저와의 사실이다. 실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재명 후보 측은 관련 스캔들을 부인하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