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예요’ 박둘선 “남편에게 잔소리했더니 3년 동안 가출”

입력 2018-11-26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델 박둘선이 “남편에게 잔소리 했더니 캐나다로 떠나 3년 동안 집에 오지 않았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2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감정쇼-얼마예요?’(이하 얼마예요)에는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모델 박둘선과 세련된 감각의 사진작가 남편 조장석이 출연한다. 박둘선은 “탑모델 시절에 남편을 만났다. 당시 나는 자존심이 굉장히 셌다. 그런데 그런 내 자존심을 꺾게 만든 장본인이 남편이었다”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이어 박둘선은 “상업 사진작가에서 예술 사진작가로 전향한 남편의 수입이 눈에 띄게 줄었다. 그래서 내가 ‘돈을 벌어오라’고 바가지를 긁었다. 그랬더니 남편이 캐나다로 떠나 3년 동안 집에 돌아오지 않았다”고 폭로해 출연자들을 경악하게 만든다. 심지어 박둘선이 캐나다로 함께 갈 것을 제의하자 남편 조장석은 “넌 일해야 하잖아”라며 단칼에 거절했다고 밝혀 출연자들에게 거센 항의를 받는다. 이에 조장석은 “부부끼리 너무 붙어있으면 사이가 오히려 안 좋을 것 같았다”고 변명하고 이를 들은 개그우먼 김지선은 “붙어 있으려고 부부가 된 거지!”라고 받아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밖에도 핸드볼 해설위원 최현호 아내 홍레나는 “남편이 외출할 때도 노팬티(?)로 다닌다”고 폭로해 그 이유를 궁금하게 만든다.

‘자존심 세우는 배우자’에 대한 연예인 부부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26일 밤 10시 TV CHOSUN ‘인생감정쇼 - 얼마예요?’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