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노래를 하루종일?”…아이돌픽X셀렉토커피, 특별 이벤트 개최

입력 2019-05-13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강다니엘 노래를 하루종일?”…아이돌픽X셀렉토커피, 특별 이벤트 개최

아이돌픽(idolpick)이 셀렉토 커피(selecto) 전문점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은 머글들의 귀를 녹여줄 음원의 주인공을 선정하는 '우래기 음원 못들은 귀 없게 해주세요' 투표를 진행, 전국 17개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아이돌의 음원을 스트리밍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후보군은 2019년 1월1주차~ 4월5주차(2019.01.07 ~ 2019.05.05)에 아이돌픽 부문별 5위 안에 포함된 아이돌이다. 아이돌픽 '별별섹션'에서 투표를 하면 되고 비로그인시 3표, 로그인시 6표가 제공된다. 투표 기간은 5월13일부터 5월26일까지 2주동안 진행된다.

아이돌픽 서비스 오픈 이후 남자아이돌 부문 1위를 지켰던 강다니엘을 비롯해 꾸준히 높은 득표수를 기록한 갓세븐(GOT7), 아이콘(iKON) 등 총 26개 후보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매장 음원 서비스일은 5월31일 매장 오픈시간부터 마감까지 하루종일이다. 2주간 별별투표에 최다득점한 아티스트의 음원이 삼성역점, 상도두산점, 부산서면롯데점, 정릉중앙점 등 전국 17개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동시 재생될 예정이다. 단, 해당 아이돌의 단독 음원이 없을 경우에는 그룹 음원으로 대체된다.



또 아이돌픽은 음악 듣는 날(5월 31일)에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시태그 인증샷(#아이돌픽_셀렉토_음원이벤트)을 SNS에 남기면 된다. [▲행사 매장 방문시 포토카드 한정 증정(음료 한 잔당 1장) ▲ 매장 내 아이돌픽 최다득점자 안내문구와 포토카드를 SNS에 인증시 추첨해 커피이용권 증정 ▲해시태그 필수]

아이돌픽(idolpick)은 투표를 통해 아이돌의 순위를 정하는 웹서비스로 그룹, 개인, 별별픽 등 일일 각 3표(각 100점 부여)씩 투표를 할 수 있다. 로그인 시에는 6표의 투표권이 주어진다. 주간 집계를 통해 순위를 선정하며 매주 순위 결과는 스포츠동아와 아이돌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분기 누적 1위에게는 전광판 광고, 트로피 시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