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성병 옮았다” 약쿠르트 사생활 폭로자 “집에 찾아와 무섭다”→게시물 삭제

입력 2020-04-25 12: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성병 옮았다” 약쿠르트 사생활 폭로자 “집에 찾아와 무섭다”→게시물 삭제

약사이자 인기 유튜버인 약쿠르트가 사생활 논란이 불거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조리 삭제했다. 또한 현재 그의 유튜브 영상 역시 노출되지 않고 잇는 상황이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약사 유투버 ○○○○에 대해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약쿠르트와 만남을 가졌다며 그에 대해 폭로하는 누리꾼 A씨의 글이 게재됐다.

A씨는 지난해 7월 SNS를 통해 약쿠르트와 알게 됐으며 “피임기구 없이 관계하지 않겠다”는 자신의 말을 무시하고 피임기구 없이 성관계를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후로도 1주일에 한 번씩 만나 잠자리를 가졌으며 생리 중이거나 부정출혈로 하혈할 때에도 피임기구 없이 관계를 가졌다고 피해를 호소했다. A씨는 약쿠르트로 인해 각종 성병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도 주장했다.

이후로도 만남과 관계는 반복됐다고. A씨는 “이미 자신에게 성병이 있는 걸 인지하면서도 최소한의 안전장치도 없이 계속 관계를 하고 미리 얘기도 해주지 않았던 것, 내가 성병에 옮은 걸 알고 회피하며 나를 버렸던 것, 그리고 다시 찾아와서도 나를 그저 잠자리 도구로만 생각하며 자신의 즐거움만을 위해 나를 이용했던 것. 이 모든 것들은 그 사람에게 얻은 육체적인 피해보다 더 아픈 마음의 상처”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나는 어쩔 수없이 평생 바이러스를 안고 가는 몸이 됐지만 다른 제2의 피해자가 다신 생기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약쿠르트 인스타그램에는 비난 댓글이 쏟아졌고, 이를 의식한 탓인지 게시물을 전부 삭제했다. 약쿠르트 유튜브 채널 영상 역시 노출되지 않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약쿠르트는 뚜렷한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다만 누리꾼 A 씨는 “그 사람에게 연락와서 집에 찾아오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겠다고 해서 무서워서 글을 내린다”는 추가 게시물과 함께 폭로글은 삭제된 상태다.
한편, 약쿠르트는 현직 약사로 2018년 11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왔다.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은 그는 24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지난해 6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했으며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 시사교양 ‘돈워리스쿨2’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