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혜, ‘뽀미 언니’의 반전 매력→건강 섹시美 [화보]

입력 2020-08-27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하지혜, ‘뽀미 언니’의 반전 매력→건강 섹시美 [화보]


방송인 하지혜가 몸짱으로 거듭난 바디 프로필을 공개했다.

하지혜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뭐하지혜’를 통해, 지난 3개월간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그리고 피부 관리 등으로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행사계의 유재석’, ‘유통령’ 등의 애칭으로 유명한 하지혜는 그동안 ‘뽀미 언니’ 출신답게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으나, 이번 바디 프로필에서는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탄탄한 복근 등 핫바디를 당당하게 드러내,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섹시미를 발산한 것.

실제로 하지혜는 최근 ‘인바디 검사표’에서 체지방률을 9%까지 떨어뜨려 ‘보디 빌더’급 몸매임을 인증받았다. 167cm의 키에, 51.8kg 체중인데 체지방률이 9% 정도여서 적당한 근육의 건강 몸매를 만들었다.

하지혜는 “30대에 접어들면서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고, 코로나19 여파도 있어서 운동에 집중하게 됐다. 몸을 만들수록 피부에 탄력이 떨어져 고민이 생겼고, 바디 프로필의 완성도를 위해서 ‘코레지 셀핏’이라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도 받았다. 오로지 ‘인생’ 바디 프로필을 목표로 열심히 집중하니 우울증도 떨쳐낼 수 있었고 자신감도 생겼다”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 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국이지만, 그럴 때일수록 건강의 소중함이 더 절실해지는 것 같다. 이번 바디 프로필 프로젝트를 하며 느낀 어려움, 그리고 보람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지혜는 MBC ‘똑똑 키즈스쿨’, SBS ‘꾸러기 탐구생활’ 등에서 활약한 방송인이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뭐하지혜'(구독자 2만2천명)에서 ‘행사계의 유재석’ 뺨치는 다이내믹한 일상과 다양한 셀럽들과의 인터뷰를 올려 사랑받고 있다.

사진 제공=유니콘비세븐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