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근 대위 “김용호 폭로? 별 쓰레기를 다 봤네”…법적 대응 시사

입력 2020-10-19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이근 대위 “김용호 폭로? 별 쓰레기를 다 봤네”…법적 대응 시사
이근 대위가 자신과 관련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유튜버 김용호에 대한 법적 대응 방침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이근 대위는 자신의 유트브 공식 계정 커뮤니티를 통해 최근 김용호가 추가 폭로를 예고한 것에 대한 장문의 입장을 전했다. 앞서 김용호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근의 전 여자친구 사망 사건에 이근의 책임이 있다는 내용’이 담긴 폭로를 예고했다. 그는 "이근 대위에 대한 제보들이 많이 오고 있다. 그중 나를 정말 놀라게 한 사건은 과거 이근과 사귀던 여자친구의 충격적인 사망사고"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이근 대위는 “지금까지 배 아픈 저질이 방송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든 말든 그냥 고소하고 무시를 했지만, 이제는 하다하다 저의 스카이다이빙 동료 사망사고를 이용해서 이익을 챙기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한다? 별 쓰레기를 다 봤네”라며 불쾌함을 감추지 않았다.

이어 그는 “일일이 대응 및 설명할 필요가 없어서 안 했지만 저의 가족을 공격하고, 이제 제가 존중했던 스카이다이빙 동료를 사망하게 했다고 하니 증거를 제출하겠습니다”라고 적극적인 해명에 나설 것임을 밝혔다.

또한, 이근 대위는 앞서 알려진 성추행 사건에 대해서도 3개 각도의 CCTV 영상을 공개하고 국민의 판단을 받을 것이라면서 “전 국민들에게 거짓말한 적 없습니다. 가짜뉴스를 믿든, 가세연과 기타 쓰레기를 믿든, 여러분들의 자유입니다. 전, 제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떳떳합니다”라고 거리낄 것이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이근은 “NAVY SEAL VS. GARBAGE 비교 상대가 아닙니다. 참, GARBAGE에게 고소장 또 갈 겁니다. SEE YOU IN HELL.”이라며 김용호와의 법적 분쟁을 이어갈 것임을 분명히 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