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환불원정대 야구장도 씹어먹었다→11월 방송 예정

입력 2020-10-29 1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환불원정대 야구장 시구·시타→축하공연
11월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전격 공개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야구장 행사에 나섰다.


‘놀면 뭐하니?’ 관계자에 따르면 환불원정대는 29일 오후 대전 중구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kt 위즈의 경기에 앞서 진행된 시구·시타 행사에 참여했다. 시구자는 은비(제시), 시타자는 천옥(이효리)이었다. 마운드에 선 은비(제시)는 멋진 와인드업 포즈를 취했고, 천옥(이효리)을 향해 공을 던졌다. 시타자 석에 오른 천옥(이효리)은 범상치 않은 배트 휘두르기로 시선을 끌었다.



이날 환불원정대 축하공연도 펼쳐졌다.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 여파로 위축된 스포츠 흥행을 위해 환불원정대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음원차트 올킬에 빛나는 히트곡 ‘DON'T TOUCH ME’ 무대를 통해 현장을 찾은 야구인들을 열광하게 했다. 프로젝트 그룹으로 외부 행사가 쉽지 않았음에도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는 환상적인 호흡으로 축하 무대를 마쳤다.

현장에는 ‘놀면 뭐하니?’ 제작진과 신박기획 대표 지미유(유재석),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 등도 참석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축하공연은 11월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포츠동아 김민성 기자 marineb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