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FNC 측 “정형돈 방송 활동 중단…최근 불안장애 악화”

입력 2020-11-05 1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일 공개되는 단편영화 ‘끈’을 통해 영화 작가로 데뷔하는 개그맨 정형돈이 4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영화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MBC

개그맨 정형돈이 다시 한 번 방송 활동을 중단한다.

5일 오후 FN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연예인 정형돈 씨와 관련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정형돈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KBS


이어 “정형돈 씨는 오래 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다시 심각해짐을 느꼈습니다. 방송 촬영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강했지만,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해 본인과 충분한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며 이번 방송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형돈 씨는 휴식기 동안 건강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소속사 역시 정형돈 씨가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 할 것입니다.”라며 “정형돈 씨가 치료를 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해 여러분께 다시 밝은 웃음을 줄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라고 입장을 끝맺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이하 정형돈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연예인 정형돈 씨와 관련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정형돈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정형돈 씨는 오래 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다시 심각해짐을 느꼈습니다. 방송 촬영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강했지만,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해 본인과 충분한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정형돈 씨는 휴식기 동안 건강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소속사 역시 정형돈 씨가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 할 것입니다. 정형돈 씨가 치료를 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해 여러분께 다시 밝은 웃음을 줄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