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임현식♡박원숙, 수년째 썸 청산? 유혹 프로젝트 가동

입력 2020-11-10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같이 삽시다’ 임현식♡박원숙, 수년째 썸 청산? 유혹 프로젝트 가동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임현식과 박원숙이 썸을 청산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자매들이 임현식·서권순과 함께 김해를 방문한 모습이 공개된다. 임현식은 김해로 떠나는 아침부터 자매들의 아침 식사를 챙겨주는가 하면 정원 잔디도 깎고 보일러 기름도 채워주었다. 그는 “결국은 내가 해야되네”라며 남해 하우스에도 남자가 필요함을 상기시키며 박원숙에게 끊임없이 어필했다. 이런 임현식의 적극적인 구애에도 큰언니 박원숙은 알 수 없는 반응만 보였다. 임현식의 어필은 통했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 김해를 찾은 남해 자매들과 임현식‧서권순 5인방은 화훼 농가를 방문해 코로나19 여파로 힘들어하는 농민들의 일손을 도왔다. 먼저 거베라 농가를 방문해 수확부터 포장까지 거베라 작업을 함께 했다. 이어 ‘꽃의 여왕’ 장미 농가에 방문. 자매들은 힘든 노동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장미의 매력에 푹 빠져 즐거워했다. 모두가 장미에 빠져있는 사이 임현식은 또다시 원숙을 위해 로맨틱한 작전(?)을 꾸몄다. 임현식의 깜짝 이벤트에 박원숙은 “꿈도 안 꿔봤던 일”이라며 행복해했다.

임현식의 박원숙 유혹 프로젝트는 성공했을지, 김해에서 함께 할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11월 11일(수) 밤 10시 40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