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부자 “남편, 신혼 때 재털이 내게 던져” 충격 폭로

입력 2020-11-19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부자가 “남편 이묵원 외도 사실을 알았지만 모른 척 했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강부자가 출연했다. 박원숙과 김영란 등은 강부자의 방문에 기뻐하며 반겼다.

이날 강부자는 남편 이묵원과 함께 등장했다. 이들은 박원숙과 김영란을 위해 꽃다발을 준비하는 등 자상한 모습이었다. 박원숙은 이묵원과 강부자를 보며 “그러나 저러나 진짜들 독해 오래들도 산다. 너무 오래 산다. 남들은 두 번 세 번 하는데 너무 지루해”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강부자는 “이거 하자고 결정한 날부터 잠을 못 잤다. 마음이 설렌다. 늘 보던 후배들이었지만 그래도 전 국민이 보는 여배우들의 프로그램인데 너무 쟤네들이 구질구질하지 않나. 깔끔하고 깨끗하면 좋을텐데”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줬다.

이날 강부자는 이묵원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박원숙이 53년 동안 결혼 생활을 이어올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서 인내를 꼽았다.

강부자는 “나는 세상에서 이묵원, 강부자 드디어 깨졌다. 그렇게 이묵원이 많이 참았겠지 그럴 거다. 강부자가 좀 극성스러워, 그 부인과 사느라 애썼겠지 하곘지만 내가 너무 너무 참고 산다. 겉으로는 선해 보이지 화나면 얼마나 무서운데. 신혼 때도 말을 이 사람이 화가 났겠구나 싶을 때 한 마디 더하면 뭐가 날아온다. 신혼 장롱에다 재털이를 던져서 장롱이 들어간다”고 말했다.

이어 “잘못한 것도 없다. 그냥 말대답. 그렇게 무서운 사람이다 저이다. 내가 억울해서라도 이혼 못한다고 한다. 누구든지 다 강부자 극성에 이혼했다고 한다. 저 사람을 다 착한 사람으로 보니까. 아니다 내가 너무 너무 참았다”라고 덧붙이며 결혼 생활에 대해서 솔직하게 밝혔다.

특히 강부자는 이묵원에 대해서 “바람이야 많이 피웠다. 결혼 후에. 바람을 피웠어도 나는 다 알면서도 모른 척 했다. 첫째 돌 돼서 아장아장 걸을 때 사흘씩 안 들어와도 아무 말도 안 했다. 그 여자가 나한테 와서 인사까지 하고 그래도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였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강부자는 “아무리 그래도 우리 아들, 딸이 있으니까. 엄연히 호적에 내가 있으니까 나가서 무슨 짓을 해서 다른 자식만 안 낳아 오면 된다 그거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