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화보, 뷰티사업가 준비 中

입력 2020-12-29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권민아 화보, 뷰티사업가 준비 中

배우 권민아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레드 배경지에 걸맞는 강렬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이어 소녀 같은 순수함과 숙녀의 성숙함이 공존하는 무드와 자유분방하게 그려진 타투와 유니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콘셉트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장인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보여준 그녀. 청순한 콘셉트부터 퇴폐적인 콘셉트까지 완벽 소화한 그는 끼와 재능이 넘치는 '팔색조'란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었다.

권민아는 뷰티 사업을 준비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날이 예뻐지며 리즈 미모를 경신하는 그이기에 앞으로 어떤 뷰티 노하우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7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OA 활동 시절 그룹의 리더였던 지민으로부터 10년간 수차례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권민아의 폭로로 지민은 AOA에서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권민아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폭로전을 재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손목 사진을 수차례 공개하기도 했다. 결국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도 권민아에게 공식사과했으며 권민아 또한 사과의 뜻을 전했다. SNS를 삭제하고 치료에 전념했으나 최근 SNS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