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하선, ♥류수영과 결혼생활 공개 [공식]

입력 2021-01-08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하선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박하선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2017년 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슬하에 외동딸을 둔 박하선은 이날 5년 차 결혼 생활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의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 드라마 촬영을 통해 류수영과 처음 만나게 된 박하선은 “첫 회식날 굉장히 실망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술을 먹고 나서 영어로 그렇게 말을 많이 하더라. 알아듣지도 못하겠고 너무 힘들었다. 그래서 ‘저분하고는 말을 말아야겠다’ 생각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하선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제작진이 러브콜을 보낸 것에 대해 “내가 너무 솔직한 편이라 조금 자신이 없다. 이미지 관리가 안 될 것 같다”며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박하선은 그 이유에 대해 “우리는 노사연 선배님 부부 같다”라며 투닥투닥 하는 부부 사이를 꼽기도 했다. 또한 신혼 초 싸움이 잦은 편이었던 류수영과 박하선은 ‘이것’ 덕분에 안 싸우게 됐다는데. 두 사람이 부부 싸움을 멈추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 이야기는 1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