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눈물 “아들 민, 발달장애 약 부작용…힘에 부쳐”

입력 2021-01-16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윤아가 아들 민이의 다이어트 계획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62회에서는 오윤아가 아들 민이와 함께 새해 계획을 세웠다.

이날 오윤아가 민이와 함께 계획한 첫 번째 목표는 다이어트였다. 오윤아는 “꼭 올해는 10kg을 빼야 한다. 10kg을 빼야 건강에 이상이 없단다”고 말했다.

이후 오윤아는 민이의 다이어트에 대해서, 발달장애 때문에 꾸준히 먹는 약 때문이라고 이유를 밝혔다.
오윤아는 “그 약의 부작용 100%가 먹는 것. 먹는 게 제어가 안 된다”며 “약은 꼭 먹어야 한다. 감정 조절도 일반 사람과 다르다 보니 뇌를 컨트롤하는 능력이 떨어져서 약을 먹어 밸런스를 맞춰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윤아는 “약은 중학교 때까지만 먹는 걸로 알고 있다. 조금 더 먹으면 간도 안 좋아지고 다른 합병증도 생길 수 있다더라. 더 찌면 위험할 수 있다고 해 중학교까지만 먹이고 고등학교 때부턴 자기가 컨트롤할 수 있도록 능력을 키워주는 교육을 해야 한다. 내가 노력을 해야 한다”며 그 때문에 올해 목표가 “운동을 엄청나게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모든 패널들은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또한, 오윤아는 이날 눈물을 보였다. 사춘기인 민을 보면서 “최근 부쩍 힘에 부친다. 부모 노릇을 한다는 게 쉬운 것이 아니다. 몸이 두 개였으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