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아내 박현선 몸값 언급…이혼 발언까지

입력 2021-02-10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양준혁, 아내 박현선 몸값 언급…이혼 발언까지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아내 박현선을 상대로 몸값을 언급해 뭇매를 맞고 있다.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양준혁-박현선 부부가 결혼식을 앞두고 브라이덜 샤워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집에 초대된 박현선의 친구들은 양준혁이 선물한 다이아몬드 반지를 보고 연신 감탄했다. 양준혁은 “진짜 다이아몬드”라고 강조하며 뿌듯해 했고 박현선의 친구들은 “(다이아 반지) 안 해주실 줄 알았다. 첫 선물이 LED 장미 아니었나”라고 놀라워했다.

양준혁은 “원래 현선이가 이런 애가 아니었다. 만 원짜리도 좋아했는데 갑자기 다이아반지를 해달라고 하더라. 친구들이 그렇게 하라고 한 거 아니냐?”고 말했다. 그러면서 명품 가방과 목걸이도 선물했다며 생색을 냈다.

친구들이 “현선이가 가방을 신줏단지 모시듯 들고 다닌다”고 하자 양준혁은 “네 몸값보다 얘(가방)가 더 비싼 것”이라고 밝혔다. 신부 친구들이 “무슨 소리 하는 거냐” “큰일 날 소리”라고 하자 박현선은 “오빠가 가방 잃어버리면 나랑 이혼한다더라”고 농담으로 마무리했다.

해당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저급한 농담” “아내에게 몸값이라니 보기 불편하다” “농담으로 할 소리냐”라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