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수, 약혼남 구하려 불길 뛰어들었다 ‘중태’

입력 2021-02-28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가수, 약혼남 구하려 불길 뛰어들었다 ‘중태’

싱가포르에서 가수로 활동했던 레이비 오(26) 씨가 약혼자를 구하기 위해 불타는 자동차에 뛰어들었다가 전신 화상을 입고 중태에 빠졌다. 약혼남을 포함해 사고가 난 차량에 타고 있던 20대 남성 5명은 모두 사망했다.

지난 22일(현지시간) 싱가포르 현지 언론에 따르면 13일 오전 5시41분쯤 싱가포르 번화가 탄종파가르에서 흰색 BMW 차량이 매우 빠른 속도로 달리다 중심을 잃고 빙빙 돈 후 한 상가를 들이받았다. 차량은 폭발한 후 순식간에 불길에 휩싸였다.

현장 폐쇄회로(CCTV)에는 한 여성이 불이 난 차량을 향해 빠르게 달려가는 장면이 포착됐다. 여성은 화염에 휩싸인 차 안으로 뛰어들었다. 차량에 타고 있던 이들을 구하려 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차량에 타고 있던 5명은 모두 숨졌고 여성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전신 80% 화상을 입고 중태에 빠졌다. 이 여성은 말레이시아 출신 레이비 오로 밝혀졌다. 그는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며 학비를 벌기 위해 과거 가수로 활동한 적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비 오는 사고 당시 길 건너의 식당에 있다가 결혼을 앞둔 약혼남을 구하기 위해 달려간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