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몰랐던 속내 고백 “점점 어려워…갈길 멀었다”

입력 2021-04-09 14: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송혜교가 심경을 밝혔다.
송혜교는 최근 패션지 하퍼스 바자 타이완에 “남의 눈을 신경 쓰지 않는 송혜교가 되고 싶다”고 했다.
송혜교는 “(모른 채) 살다가도 기사를 보면서 ‘아 내 나이가 이렇지’ 의식하게 된다. 항상 기사를 보면 나이를 콕 집어주더라”며 “처음 30대가 됐을 때 20대를 보내고 30대를 맞이한 기분이 어떠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 그런데 지금도 똑같다. 20대고 30대고 40대고 뭐가 그렇게 다른가”라고 밝혔다.

이어 “겉모습이 달라지는 건 당연하다”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김은숙 작가와 함께하는 차기작 ‘더 글로리’에 대해서는 “복수극이다. 어두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안 했던 장르이기에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있고. 안 해봤던 것에 대한 기대감도 있고. 내 모습이 어떨지 궁금하다”고 했다.

송혜교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좀 더 어려운 역할을 맡게 되기도 한다. 이는 내게 기대가 있다는 뜻인 것 같다. 서른 살 이후부터는 연기가 좀 더 친근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점점 더 어려워진다. 아직 갈 길이 먼 것 같다”며 “점점 남의 눈을 신경 쓰지 않는 송혜교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송혜교는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확정, 안방극장 복귀에 나선다. 또한, 김은숙 작가 신작 ‘더 글로리’도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