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동갑 난임…” 박동빈♥이상이 오열, 안타까워

입력 2021-05-16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7일 오전 8시 50분 tvN STORY와 tvN에서 방송하는 건강·경제 테마 정보쇼 ‘프리한 닥터’에 띠동갑 배우 박동빈·이상이 부부가 출연해 시험관 시술 과정을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프리한 닥터’는 건강을 위한 투자와 자산 관리 등의 내용을 다루며 건강과 경제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정보쇼. ‘프리한19’와 ‘프리한 마켓10’의 계보를 이어 ‘프리한’ 시리즈를 만들어가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주제에 따라 월요일과 수요일로 나눠 방송 중이다. 오상진·김소영 아나운서 부부가 처음으로 함께 MC로서 호흡을 맞춰 화제다.

이날 이미 두 번의 시험관 시술을 했으나 안타깝게 실패했던 박동빈·이상이 부부가 간절한 마음으로 세 번째 도전을 하는 과정을 담는다. 배우 박동빈이 아내를 위해 능숙하게 장을 본 후 요리하고, 같이 난임센터를 다니면서 병원 일지를 쓰는 모습과 배우 이상이가 시험관 시술 과정에서 호르몬 변화에 따라 힘들어지는 일들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모습 등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 띠동갑 부부가 2세를 기다리는 간절함에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박동빈은 “프리한 부부를 통해 저희 부부와 같은 고민을 했거나 같은 상황에 처한 분들과 마음을 나누고 싶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상이는 “첫 번째보다 세 번째라서 힘들 수 있을 것 같다. 그 기다림의 시간을 알고 기다려야 되니까”라고 말하는 등 긴장한 속내를 비치는 장면도 담길 예정이다.

3차 시험관 시술 후 임신 성공 사실을 받아들면서 벅찬 감격과 감사를 전달하는 것으로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박동빈·이상이 부부 출연 편은 총 2회(17일, 24일)로 나눠 방송된다.

한편 ‘프리한 닥터’는 중년 세대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토리 채널 ‘tvN STORY’에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월요일에는 Monday, Medical 등을 콘셉트로 ‘프리한 닥터M’이 방송된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건강MC로 합류해 건강 관리 방법, 난임부부 이야기 등 생활 속 건강 전반에 대한 소재를 다룬다. 수요일에는 Wednesday, Won 등을 모티프로 한 ‘프리한 닥터W’가 선보이며 건강이 자산이라는 주제로 개그맨 황제성이 경제MC로 함께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