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장수원, 결혼발표 “평생 함께하고픈 사람” (공식)

입력 2021-06-12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YG “장수원, 결혼 전제로 진지한 만남”
장수원 “코로나19, 구체적인 결혼 시기 아직”
젝스키스 장수원이 결혼을 발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입장을 내고 “젝스키스 장수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같은 날 장수원은 소속사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장수원은 “젝스키스로 데뷔한 지 어느덧 25년째인 내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며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팬 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지만 그럼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것 같아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수원은 “코로나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다”며 젝스키스 멤버와 팬들에 감사 인사를 남겼다.

지난 11일 장수원이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초 보도 매체에 따르면, 예비 신부는 장수원 보다 1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톱배우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다.



● 이하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젝스키스 장수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이하 장수원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젝스키스 장수원입니다.

젝스키스로 데뷔한 지 어느덧 25년째인 제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지만,
그럼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것 같아서 기쁩니다.

코로나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저를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또 우리 젝스키스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장수원 올림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