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유성은♥루이 결혼발표 “7월11일 웨딩마치” (공식)

입력 2021-06-13 1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유성은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오랜 시간 대중에게 R&B, 소울 음악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성은이 13일 오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유성은은 예비 신랑인 긱스 멤버 루이(본명 황문섭)에 대해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지금 내 옆에 있는 긱스 루이 황문섭과 2년의 열애 끝에 7월 11일 한 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유성은은 “부족한 내게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신뢰로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고 채워주는 이 친구에게 나 또한 포근한 쉴 곳이 되어주려 한다. 여러분이 우리 두 사람을 마음으로 축복해 준다면 인생에서 결혼이라는 큰 걸음을 내딛는 순간에 더없는 기쁨이 되겠다”고 이야기했다.

유성은은 “앞으로도 항상 좋은 음악 들려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언제나 웃음 잃지 마시고 건강과 평안이 여러분 곁에 항상 함께하기를 기원한다. 응원해 주는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음악 작업을 통해 오랜 시간 친분을 쌓아오던 유성은과 루이는 2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확인해 내달 결혼한다. 결혼식은 7월 11일 서울의 모처에서 가족·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촐하게 치른다.


● 유성은♥루이 결혼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유성은입니다.

이런 글을 쓰게 되다니 많이 쑥스럽지만 그래도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SNS상으로나마 직접 좋은 소식 들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손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금 저의 옆에 있는 긱스의 루이 황문섭 씨와 2년의 열애 끝에 2021년 7월 11일 한 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하였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신뢰로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고 채워주는 이 친구에게 저 또한 포근한 쉴 곳이 되어주려 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저희 두 사람을 마음으로 축복해 주신다면 인생에서 결혼이라는 큰 걸음을 내딛는 순간에 더없는 기쁨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시구요,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언제나 웃음 잃지 마시고 건강과 평안이 여러분들 곁에 항상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