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젖어야” 허훈, 美친 자기애 (나혼자산다)

입력 2021-06-25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허훈이 운동에 흠뻑 취한 자기애를 보여줘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화려한 플레이로 코트 위를 수놓던 아버지 허재의 현역시절 농구 플레이를 감상하며 감탄을 터트린다.

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운동에 취한 자기애가 폭발한 허훈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체력 단련실을 찾은 허훈은 코어 근육에 남다른 자부심을 보인다. 허훈은 중심 잡기에 있어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짐볼 위에서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양손 드리블까지 가뿐히 성공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허훈은 엄청난 힘을 필요로 하는 로프 운동에 엄살을 부리면서도 로프 운동과 함께 드리블까지 병행하는가 하면 70kg에 달하는 역기를 들어올리며 ‘짐승남’ 매력을 발산, 차원이 다른 운동 선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허훈은 움직이는 물의 무게를 지탱해야 하는 아쿠아 백을 들고 런지 운동을 시작한다. “나 자신한테 젖어야 돼”라며 운동에 몰입한 허훈은 자신의 모습에 흠뻑 취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운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허훈은 ‘농구 대통령’ 아버지 허재의 현역시절 농구 경기를 감상한다. 허훈은 코트 위를 장악하는 허재의 플레이에 눈을 떼지 못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허재의 농구 플레이에 부러움을 드러내던 허훈은 자신의 경기 영상을 보고 “내가 봐도 멋있다”며 자기애 넘치는 셀프 칭찬을 해 웃음을 안긴다.

운동에 흠뻑 취한 자기애 폭발하는 허훈 모습은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