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추자현♥’ 우효광 “불륜? 해프닝”→해석 대중 몫 (종합)

입력 2021-07-15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추자현 남편이자 중화권 스타 우효광이 불륜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우효광은 ‘지인과의 해프닝’을 입장으로 내놨다.

앞서 중국 매체 소후 연예는 15일(현지시각) 우효광이 한 여자를 무릎에 앉힌 모습을 포착해 이를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우효광은 늦은 밤 한 술집에서 여성과 시간을 보낸 뒤 함께 차를 타고 현장을 떠났다. 우효광은 차량에 탑승한 뒤 여성을 무릎 위에 앉혔다. 우효광 무릎 위에서 앉은 여성은 휴대전화를 집중하는 듯했다. 짧은 영상이지만, 충분히 식별 가능한 상황이었다. 이를 두고 온라인에서는 우효광을 둘러싼 불륜 의혹이 일었다.

하지만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 해프닝이라고. 추자현·우효광 부부 국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들이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많은 분이 우효광·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오해 사기 충분했고, 우효광은 해프닝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제 우효광 입장에 대한 해석은 대중 몫이다.


● 다음은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알려드립니다.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 입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입니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