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섹스 앤 더 시티’ 윌리 가슨 사망→동료★ 추모

입력 2021-09-22 12: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plash News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Sex And The City) 시리즈에서 캐리 브래드쇼(사라 제시카 파커 분) 절친 스탠포드 블래치를 연기한 윌리 가슨이 사망했다. 향년 57세.

21일(현지시각)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윌리 가슨 아들 네이슨 가슨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부친 사망 소식을 알렸다. 구체적인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윌리 가슨은 최근까지 암 투병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네이슨 가슨은 “아버지가 정말 자랑스럽다. 그동안 아버지가 이룬 모든 것을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항상 아버지를 사랑할 것”이라고 고인을 추모했다.

윌리 가슨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현지에서는 큰 슬픔에 빠졌다. ‘섹스 앤 더 시티’ 팬들은 물론 동료 배우들까지 SNS 등을 통해 추모 글을 올리기 시작했다. 특히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윌리 가슨

파트너 앤서니 마렌티노를 연기한 마리오 캔톤은 트위터 계정을 통해 “슬플에 사로잡혔다”며 고인을 떠나 보내는 슬픔을 전했다.

한편 윌리 가슨은 ‘섹스 앤 더 시티’에서의 활약 외에도 미국 드라마 ‘화이트 칼라’(White Collar)에서 사기꾼 캐릭터 모지(Mozzie) 캐릭터로 잘 알려진 배우다. 최근에는 ‘섹스 앤 더 시티’ 리부트판으로 불리는 HBO Max ‘앤드 저스트 라이크 댓’(And Just Like That)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