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싱어즈’ 갑자기 난투극…예측 불가 돌발 상황

입력 2021-09-27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캔디싱어즈’ 갑자기 난투극…예측 불가 돌발 상황

SKY채널의 신개념 가족캠핑 음악경연 ‘캔디싱어즈’(CP: 박종훈, 연출: 허승우)가 ‘키즈 심사위원’의 예상 밖 혹평에도 불구하고 앙코르 요청이 빗발친 스타의 무대를 예고했다.

29일 방송되는 ‘캔디싱어즈’ 예고편은 마지막 도전자로 나선 가수 정동하, 나르샤&쿠잉, 개그맨 김수용,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열창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역대급 스타들의 등장에도 불구하고 키즈 심사위원들이 “촌스러워요”, “그냥 싫은 거예요”, “귀를 막았어요” 등의 혹평을 쏟아내는 모습이 공개돼 과연 이 스타들이 어떤 무대를 펼쳤을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 심사 도중 키즈 심사위원들 사이에 몸싸움까지 벌어지는 모습이 그려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돌발 상황이 가득한 음악 경연을 예고했다.

이런 총체적 난국(?) 속에서도 스타들은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전력을 다했고, 이에 답하듯 ‘캔디싱어즈’ 사상 최초로 키즈 심사위원들의 앙코르 요청이 빗발쳤다. 아이들이 다 함께 “앙코르”를 외치며 단합하는 모습을 자아낸 무대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까다롭고 예측할 수 없는 키즈 심사위원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해 우승을 거머쥘 스타의 정체는 9월 29일 수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신개념 가족캠핑 음악경연 ‘캔디싱어즈’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