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일본인 남친 어디로? “유튜브 혼자 운영”

입력 2021-10-15 2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세영, 일본인 남친 어디로? “유튜브 혼자 운영”

개그우먼이자 유튜버 이세영이 커플 유튜브를 혼자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세영은 14일 영평티비 유튜브 채널에 ‘영평티비의 앞으로에 대해서…’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웃음기 사라진 얼굴로 진지하게 “당분간 영평티비를 혼자 운영하게 됐다”고 선언했다.

해당 유튜브는 이세영과 그의 일본인 남자친구가 함께 출연하며 운영해온 커플 채널. 이세영은 남자친구의 근황에 대해 “나쁜 일이 생겼거나 건강이 안 좋아진 문제는 아니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이유는 다른 영상을 통해 말씀 드리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채널을 당분간 혼자 운영하는데 그래도 빈자리 부족함 없이 더 재밌고 웃긴 영상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 여러분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린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세영은 2019년 연하의 일본인 남자친구와 열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영평티비를 통해 재치 넘치는 몰래 카메라, 바디 프로필 도전기, 호텔 여행 등의 일상을 거침 없이 공개해왔다.

이세영은 지난 6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작년부터 결혼 얘기가 오갔다. 코로나19 때문에 미뤘는데 내년 정도에는 친한 지인들만 모여서 작게 식을 올리려고 한다”고 고백했다. 그는 “사귄 지 3년 반 정도 되어 가는데 아직도 설렌다”고 애정을 드러낸 바. 하지만 청천벽력 같은 선언에 일부 누리꾼들은 결별설을 제기하며 우려를 표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