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샤이니 키 하우스 방문…동침 무엇? (나혼자산다)

입력 2021-10-21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안84가 드디어 샤이니 키 하우스를 방문한다. 손님 기안84와 집주인 키가 한 침대에서 오붓한 낮잠에 빠진 동침(?) 장면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샤이니 키의 집을 처음 방문한 기안84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기안84와 키가 ‘무무상회’에서 구입한 코드 없는 냉장고를 구하기 위해 전파사를 찾은 두 사람 모습이 공개됐다. 전파사 달인 사장님의 도움으로 코드 지옥에서 탈출한 두 사람은 방전된 체력을 충전하기 위해 샤이니 키 집으로 향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기안84는 처음 방문한 키 하우스에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고. 키 한정 유례없는 다정함을 뽐냈던 기안84는 키의 집에서 자연인 모드를 잠시 접어두고 ‘매너84’로 변신했다고 해 이목을 끈다. 기안84는 배를 가득 채운 가스를 베란다에서 배출하는가 하면, 쉴 틈 없이 움직이는 키를 위해 잡일을 거드는 등 섬세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때 기안84와 키가 나란히 누운 모습이 포착된다. 두 사람은 한 침대에 나란히 누운 채 대낮부터 숙면에 빠져 있어 어떤 이유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기안84는 처음 방문한 키의 집에 순식간에 적응,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보여줬다고.

기안84의 꿀 케미스트리는 집주인 키를 이어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기안84는 밀당 공놀이 스킬을 선보이며 꼼데와 가르송의 최애 삼촌에 등극,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키는 “기안84 형과 반대의 성향이지만 같이 있으면 테트리스가 맞는 느낌”이라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귀띔했다.

방송은 22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