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날 닮아 기분 나빠? 인생 괜찮을 것” [DA:피플]

입력 2021-12-03 1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코미디언 김지민이 자신을 닮아 ‘기분 나쁘다’는 사람에게 위로를 건넸다.

김지민은 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랜만에 이름 검색했는데…. 나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분이 많이 기분 나쁜가 보다. 힘내시길. 내 관상 닮았으면 인생 나쁘지 않을 거다”라고 적었다.

앞서 한 누리꾼은 지식 검색창에 ‘김지민 닮았대요. 너무 기분 나빠요’라는 글을 올렸다. 누리꾼은 “김지민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요. 그런데 그 말을 들으면 기분이 너무 안 좋아요. 왜 하필 그 많은 연예인 중에 김지민을 닮았다고 하는 것인지. 기분이 너무 나빠요. 김지민은 너무 못생기고 이상하게 생겼는데, 솔직히 괴물같이 생겼다는 생각 밖에 안 들어요”라고 썼다.

그러면서 “그 사람(김지민)이 저한테 피해준 것은 없지만, 닮았다는 소리에 김지민이 더 싫어졌어요.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지민이 솔루션을 내놓은 것. 힘내라는 위로를 건네는 동시에 자신 관상이면 살아가는 데 있어서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위로했다. 누리꾼 고민 글 자체만으로 김지민은 기분 상할 수 있는 상황. 그런데도 직업 정신에서 나온 재치인지, 아니면 진심을 다한 위로인지 알 수 없지만, 누리꾼을 위로했다.

덕분에 김지민을 향한 격한 반응이 쏟아진다. 동료 연예인들도 센스 있는 김지민 답변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