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1인 토크쇼 ‘걍나와’ 공개…이용진 “존경하는 선배=신동엽”

입력 2022-06-09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규 웹 예능 '걍나와'가 새로운 토크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8일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자체 제작 신규 예능 콘텐츠 ‘걍나와’ 첫 화를 공개했다.

이날 '걍나와’의 첫 번째 게스트는 개그맨 이용진이었다. 강호동은 이용진에게 "첫 게스트인데 긴장되지 않느냐"고 질문했고 이에 이용진은 "전혀 아니다. 프로그램의 흥망성쇠는 선배님에게 달렸다"고 재치 있게 답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강호동은 이용진에게 백상예술대상 수상소감을 묻는 척, 자신의 수상 이력을 술술 읊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지식iN 질문을 토대로 한 본격 토크가 시작됐다. 첫 질문은 '이용진 왜 인기가 많아요?'였다. 미담 부자, 유행어 제조기 등 제시된 수많은 이유 중 이용진은 '사이다 발언'을 꼽았다. 그는 "궁금할 땐 주저하지 않고 질문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강호동이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자 이용진은 솔직한 답변을 유도하는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게스트의) 날 것의 답을 듣기 위해 내 이야기를 먼저 한다. 그 후 내 이야기는 편집이다"라고 폭로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양한 질문과 답변으로 토크가 이어진 가운데 강호동은 ‘이용진 피셜 현 예능인 정상은?’에 대한 질문을 꺼냈다. 이용진은 강호동, 신동엽, 유재석을 꼽았고, 강호동은 “토크의 메이크업을 지우자”라며 한 명만 선택해달라 요청했다. 이에 이용진은 주저 없이 신동엽을 꼽았고, 강호동과 티키타카를 이어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마지막 질문은 이용진이 직접 골랐다. '강호동과 이용진이 말로 싸우면 누가 이길까요?'라는 질문이었다. 이용진은 "못 이긴다. 이 사람은 말이 안 통한다"라고 대답하며 포복절도 케미의 화룡정점을 찍었다.

끝으로 이용진은 "카페에서 편안하게 수다 떠는 느낌이었다"라며 솔직 담백하게 '걍나와' 출연 소감을 전했다. 강호동의 내공 깊은 날카로운 진행과 이용진의 센스 넘치는 답변이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걍나와'는 8일 첫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