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영국 집 공개, 단독 3층 초호화 주택 (나혼자산다)

입력 2022-08-18 0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황희찬 영국 집 공개, 단독 3층 초호화 주택 (나혼자산다)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황희찬이 ‘나 혼자 산다’ 뉴 무지개 회원으로 등장한다. 그의 단독 3층 주택 '희찬 하우스'와 함께 영국 라이프를 전격 공개할 계획이다.

오는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는 ‘카타르 월드컵 D-100 특집’으로 꾸려진 가운데 황희찬의 싱글 라이프를 소개한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이자, 대한민국의 14호 프리미어리거 황희찬. 저돌적인 드리블, 폭발적인 플레이 때문에 ‘코리안 황소’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A매치 칠레전에서 골을 기록, 백일도 안 남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선수로 부상했다.

황희찬은 이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영국 싱글 라이프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영국살이 2년 차에 접어든 가운데 일상부터 한 치의 망설임 없는 '모닝 루틴', 프리미어리그 구단 선수로 훈련하는 모습 등이 그려진다.

이날 유럽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영국 울버햄프턴의 평화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진 황희찬의 단독 3층 주택 ‘희찬 하우스'가 전격 공개된다. ‘희찬 하우스’는 나 혼자 사는 주인 황희찬을 위한 공간부터 가족들이 그를 보기 위해 영국을 찾았을 때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방까지 따스하게 마련되어 있다. 집안 곳곳에서 황희찬의 깔끔함과 정리 정돈에 철저한 면모가 드러나는 가운데 자기애(?)가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시선을 강탈한다.

황희찬의 유일한 취미는 패션 아이템 수집. 화려한 드레스를 자랑하는 황희찬은 집 앞에 바리바리 쌓인 택배를 확인하며 ‘신발 유니버스’도 꾸밀 예정이다. 19일 밤 11시 10분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