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입력 2022-09-16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안무가 허니제이가 결혼과 임신을 동시 발표했다.

허니제이는 15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내게 생긴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린다”며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내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허니제이는 예비신랑에 대해 “늘 나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라며 “나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한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한다.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내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다.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허니제이는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며 “얼마 전 우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고 임신도 발표했다.

그는 “하루하루 감사함을 배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하다.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87년생인 허니제이는 한국 스트릿 신을 대표하는 여성 댄서 중 한명으로 여성 힙합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홀리뱅 멤버들과 크루로 출연해 최종 우승했다. 올해 5월 오랜 절친이자 비즈니스 파트너 박재범이 이끄는 엔터테인먼트 MORE VISION(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홀리뱅 멤버 전원도 모어비전과 손잡았다.
허니제이는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에 합류, 공식 포스터에도 함께했으나 결혼과 함께 자연스럽게 하차 수순을 밟을 것으로 예상된다.


허니제이 글 전문

안녕하세요 허니제이입니다.

긴 글을 이 공간에 올린다는 것이 익숙하지는 않아 조금은 긴장되네요. 하지만 제게 최근 생긴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립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입니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합니다.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해요.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해요.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어요.

하루하루 감사함을 배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해요.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