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vs 이동국 분노 폭발… 첫 벤치클리어링 발생? (뭉찬2)

입력 2022-09-29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쩌다벤져스’ 이장군과 임남규가 ‘득점왕’을 향한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10월 2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어쩌다벤져스’의 ‘득점왕’ 타이틀이 걸린 치열한 득점 싸움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득점 1위 이장군과 2위 임남규가 ‘득점왕’을 향한 불타는 의지를 표출하는 것.

‘어쩌다벤져스’의 3대 주장 임남규는 나날이 비상 중인 축구 실력으로 팀의 간판선수로 자리 잡았다. 특히 12개의 골을 기록하며 ‘득점왕’ 현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장군을 단 1골 차로 바짝 쫓고 있다. 이에 이번 경기에서 임남규가 골문을 흔들어 새로운 ‘득점왕’에 등극할 수 있을지, 아니면 이장군이 굳건히 왕좌를 지킬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임남규는 “오늘 경기에서 골을 넣어서 꼭 팀에서 득점 1위를 하고 싶고”라며 좋은 어시스트로 다수의 골을 넣을 수 있게 도와준 허민호와 또 한 번 멋진 골을 만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드러낸다. 반면 ‘어쩌다벤져스’의 원조 스트라이커에서 지금은 센터백으로 맹활약 중인 이장군은 “세트피스로 득점하겠다”고 독기를 품는다고.

한편, 충청도 도장 깨기 성공 이후 상승세를 탄 ‘어쩌다벤져스’는 이 기세를 몰아 전국 도장 깨기 4탄에 나선다.

또한 전국 도장 깨기 4탄에 앞서 ‘어쩌다벤져스’의 평가전이 시작된다. 심기를 건드리는 상대 팀의 도발(?)에 이동국 수석 코치는 “벤치끼리 붙어도 되냐”라고 하는가 하면 안정환 감독은 “자존심 안 상해?”라고 불편한 기색을 내비친다고.

10월 2일 저녁 7시 40분 방송.

사진제공 | JTBC ‘뭉쳐야 찬다 2’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