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중대 발표 “결혼 2번 해야겠다…사람 일 몰라” (다시갈지도)

입력 2022-10-06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크리에이터 풍자가 화끈한 N차 결혼 계획을 발표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생겨난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한다.
6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28회에서는 한 달 살이 특집 편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최태성, 풍자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1인 방송에서 화끈한 입담을 자랑하며 활약 중인 풍자는 ‘다시갈지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본격적으로 랜선 여행이 시작되자 풍자는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섬네일만으로도 “(너무 예뻐서) 나 벌써 화날 것 같아”라며 매콤 입담에 시동을 걸더니, 급기야 “결혼을 두 번 해야겠다”는 중대 발표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앞서 그리스 랜선 여행을 하며 신혼여행지를 낙점한 풍자가 두 번째 여행지인 하와이에 다시 한 번 마음을 뺏겨, 두 번째 신혼여행지까지 골라버린 것. 풍자는 “사람 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르니까”라고 열린 결혼관을 밝힌다. 김신영은 “무슨 소리냐”며 말리는 반면, 이석훈은 “그럴 수 있어. 열려 있어”라며 풍자의 N차 결혼을 응원한다.


그런 가운데 이날 풍자가 결혼을 두 번이나 하겠다고 다짐할 만큼 환상적인 명소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유럽인들의 성지로 불리는 코르푸섬의 숨어있는 핫플레이스부터 서핑의 천국 하와이 현지 맛집이 소개된다.
방송은 6일 밤 9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