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레드벨벳 예리) 재벌 3세 된다…‘청담국제고등학교’ 합류 [공식]

입력 2022-11-23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예림(레드벨벳 예리) 재벌 3세 된다…‘청담국제고등학교’ 합류 [공식]

김예림(레드벨벳 예리)이 와이낫미디어 새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출연을 확정했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 김예림은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최고 재벌가 한명그룹의 상속녀이자 돈, 명예, 미모 모든 것을 갖춘 ‘백제나’ 역에 낙점됐다.

거칠 것 없이 도도하고 당찬 ‘백제나’는 선망의 대상인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도 최고 계급만 모아둔 그룹 ‘다이아몬드6’의 퀸. 화려한 삶과는 달리 남들에게 밝히지 못하는 아픔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백제나’가 여고생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되고, 앙숙 사이였던 전학생 ‘김혜인’(이은샘 분)이 유일한 목격자가 되어 상반된 위치가 된 두 사람이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경쟁하는 심리전 또한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김예림은 “‘백제나’ 역을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좋은 배우분들, 제작진 분들과 함께 멋진 작품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2023년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