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어서 혼인신고”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 김다예 공개 (조선의 사랑꾼)

입력 2022-12-09 2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숨어서 혼인신고”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 김다예 공개 (조선의 사랑꾼)

방송인 박수홍이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결혼식과 그 여정을 풀스토리로 공개한다.

‘조선의 사랑꾼’은 26일(월) 첫 방송에서 박수홍과 부부가 된 후의 아내 김다예 씨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박수홍을 ‘목숨 건 사랑꾼’으로 만든 23세 연하 김다예 씨는 제작진은 물론, 박수홍의 지인들까지 모두 사로잡았다고. 애교는 기본, 털털한 반전 매력까지 가진 김다예 씨의 모습은 안방 1열까지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수홍은 앞서 티저 영상에서 “혼인신고를 하러 가서도 숨어서 해야 했다”며 “내가 사랑하는 사람한테 왜 이것밖에 못 해주나 하는 자책이 들었다. 이 다음에 정말 잘해야겠다. 너무 미안하다”고 아내에 대한 절절한 사랑을 고백했다. 박수홍이 진심을 담아 준비한 3개월 간의 결혼식이 어떤 잊을 수 없는 날이 될지 또한 ‘조선의 사랑꾼’ 첫 회에서 공개된다.

박수홍, 박경림, 최성국, 오나미가 함께하는 ‘조선의 사랑꾼’은 2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