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 ‘김준호♥’ 김지민 ‘말잇못’ 오열, 왜? (장미의 전쟁)

입력 2023-01-25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장미의 전쟁’은 붉은 장미처럼 강렬하고 전쟁처럼 치열한 전 세계의 커플 이야기를 전하는 스토리텔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3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20부작 동안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리얼 커플 스토리를 펼쳤다. 이어 2월 6일 새롭게 재정비돼 시청자를 찾는다.

제작진이 공개한 ‘장미의 전쟁’ 티저 영상에는 출연진의 생동감 넘치는 멘트와 표정, 호기심을 자극하는 ‘매운맛 입담’이 담긴다. 이상민은 “사랑하지 말았어야 할 사람을 사랑해서 벌어진 일”이라며 한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승국은 “말이 17살이지 중학생을 보고 반했다는 거죠”라고 물으며 어이없다는 듯 실소를 터뜨렸다. 이어 김지민이 “에이씨”라며 단전에서부터 올라오는 짙은 한숨을 내쉬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사망한 채 쓰러져 있는 여성의 시신에는 무려 9발의 총알이”라는 충격적인 이상민의 멘트가 이어졌다. 정다희 아나운서와 박지민 아나운서는 “소름 돋았다”, “실화가 아니었으면 좋겠다”라며 착잡한 표정을 내비치기도. 특히 티저 말미 사연을 전하던 김지민이 “못 읽겠다”며 눈물을 글썽거리는 장면이 공개됐다.


‘장미의 전쟁’은 티저 영상을 통해 사랑이란 가면을 쓴 잔혹한 스토리, 전쟁처럼 잔인하고 끔찍한 예측 불가의 반전 스토리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재정비된 ‘장미의 전쟁’은 2월 6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