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이다은, 임테기 두 줄→“임신 아니다” (살림남2)

입력 2023-03-26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살림남2’ 윤남기-이다은 부부가 둘째 임신이 되지 않았다는 결과에 실망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함께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이날 두 사람은 산전 검사를 받았다. 집에 돌아온 두 사람은 딸 리은의 애교를 보며 둘째 역시 딸을 낳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검사 결과 두 사람의 건강 상태는 양호했다. 특히 윤남기의 정자 상태에 대해 의사는 “이 화면만 보면 정자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라며 “운동성이 94%다. 처음 봤다”라며 자연 임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했다.

이후 이다은은 생리 예정일이 3일이 지나고, 리은이 임신했을 때 같은 느낌이라며 윤남기에게 고백했다. 임신 테스트기 진단 결과 희미하게 두 줄이 나오자 두 사람은 기쁘면서도 걱정되는 묘한 감정을 느꼈다.

이다은은 “새로운 생명이 찾아와서 행복하지만 기쁘면서 걱정도 되고. 묘한 감정을 정확하게 설명을 못 하겠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두 사람은 기대 속에 병원으로 향했으나, 검사 결과 임신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듣고 당황했다. 의사는 임신테스트기의 위양성 혹은 아기가 착상 단계까지 양성이 보일 정도로 형성되다가 유산으로 진행되는 경우에 두 줄이 나올 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후 의사는 “난소 기능 좋고 정자 상태도 좋아서 꼭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응원했다.

윤남기는 미래의 2세에게 “좋은 아빠, 좋은 엄마, 좋은 누나 혹은 언니. 친구 같은 맥스도 있고. 하루빨리 와줬으면 좋겠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