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시스루 드레스’ 한초임 “‘자력갱생돌’에게 이슈는 감사한 일♥”

입력 2019-01-16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피플] ‘시스루 드레스’ 한초임 “‘자력갱생돌’에게 이슈는 감사한 일♥”

‘2019 서울가요대상’을 뜨겁게 달군 한초임이 소감을 전했다.

걸그룹 카밀라 멤버 한초임은 오늘(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 1위 캡처 사진과 함께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MC자리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한초임은 전날인 15일 ‘서울가요대상’에서 방송인 권혁수와 함께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했다. 이후 한초임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유는 칼바람도 막지 못한 파격 드레스. 한초임은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속이 훤히 보이는 시스루 드레스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화제가 된 후 한초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직접 준비한 의상”이라면서 “이렇게까지 관심 가져주실 줄 몰랐다. 요즘 워낙 멋진 드레스들이 많고, 아직 인지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어 “회사 없이 활동 중인 팀인 만큼 이슈가 된다는 건 감사한 일”이라면서 “카밀라는 자력갱생돌이다. 매니저와 코디네이터가 따로 없다. 원래 하고 싶은 게 있으면 도전해 보는 성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초임이 속한 걸그룹 카밀라는 정유빈, 정유나로 구성돼 2018년 싱글 앨범 'RED LIPS (레드립스)'로 데뷔했다. 소속사가 따로 없이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