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홍선영 20kg 감량 후 놀라운 변화 ‘확 달라진 라인’

입력 2019-09-08 1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홍선영 20kg 감량 후 놀라운 변화 ‘확 달라진 라인’

‘미운 우리 새끼’ 홍선영이 20kg 감량에 성공했다.

최근 진행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홍선영은 20kg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과거 김종국에게 운동을 배우다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홍선영. 하지만 이제는 다이어트 전도사로 등극했다고. 폭풍 다이어트 후 확 달라진 모습으로 홍진영의 운동 코치로 나서 ‘모벤져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홍선영은 홍진영과 함께 건강검진을 다시 받기도 했다. 그는 6월 방송된 건강검진 당시 혈관 나이가 65세로 측정된 바 있다. 의사는 “한 달 안에 당뇨 때문에 응급실에 올 확률이 100%고 10년 안에 뇌혈관과 심장 혈관의 문제로 응급실에 올 확률도 100%”라며 “60대 환자가 들어올 줄 알았다. 마흔이 안 된 분이 가지고 있을 결과가 아니다”라며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언급했다.

체지방 CT 결과 피하지방과 내장지방 사이에 장기가 겨우 둥둥 떠다니는 수준이었다. 술을 마시지 않는 체질임에도 중등도지방간 상태이기도 했다. 홍선영은 “목표는 59.9kg”라며 다이어트에 의지를 불태웠다.

20kg 감량에 성공한 홍선영의 다이어트 꿀팁과 재검진 결과는 오늘(8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