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오종혁 5월 결혼, 다음 클릭비 품절남 누구?

입력 2020-02-05 1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오종혁 5월 결혼, 다음 클릭비 품절남 누구?

클릭비 오종혁이 5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5일 이데일리는 “오종혁이 그동안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5월 결혼을 준비 중”이라며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오종혁의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오종혁이 5월에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다. 이로써 오종혁은 지난해 4월 결혼한 김상혁과 그해 11월 결혼한 유호석(에반)에 이어 클릭비에서 세 번째로 품절남이 됐다.


오종혁의 열애는 이미 공공연하게 알려진 바. 오종혁은 지난해 11월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직접 열애 사실을 밝혔다. 당시 클릭비가 완전체로 출연한 가운데 “지금 사랑하고 있는 분?”이라는 질문에 유호석과 더불어 오종혁도 손을 들었다. 이들뿐 아니라 하현곤 노민혁도 거수하고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당시 클릭비 노민혁은 서로의 최근 연애 상황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그는 “서로 여자친구가 생긴 것을 말했는데 김상혁이 이것저것 집요하게 물었고 여자친구 사진을 보여줬더니 눈빛이 변하더라. ‘왜 널 좋아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김상혁이 “나만 그렇게 생각했느냐”고 클릭비의 공감을 유도하자 노민혁은 “여자친구는 얼굴 때문에 나와 사귀는 것”이라며 “내가 제일 잘생겼다고 하더라”고 토로했다.


그런 멤버들은 보며 강후(김태형)는 “나도 사랑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그가 “모태 솔로는 아니다”라고 주장했지만 오종혁은 “몇 번 만나봤다고 하는데 우리는 상상 연애라고 생각한다. 여자친구의 존재를 목격한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일곱 멤버 중에 세 번째 품절남이 탄생하는 경사를 맞은 클릭비. 예비 품절남 강후, 우연석, 하현곤, 노민혁 중에 누가 다음 타자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