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금미, 결혼+임신 발표…소율 이어 크레용팝 유부녀 (종합)

입력 2020-02-10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피플] 금미, 결혼+임신 발표…소율 이어 크레용팝 유부녀 (종합)

배우 송보람(금미)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몸 담았던 그룹 크레용팝에서는 소율 이후 두 번째로 유부녀가 된다.

금미는 오는 2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웨딩 화보 속 금미는 단아하면서도 수줍은 예비신부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다.

금미는 9일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게재, "다가오는 2월 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나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내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이다"라고 남편을 소개했다.


이어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잘 아는 그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팬 여러분이 따뜻한 축복으로 반겨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로써 금미는 크레용팝에서 두 번째로 결혼을 한다. 앞서 멤버 소율은 그룹 H.O.T. 문희준과 13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7년 2월 결혼을 했다. 소율과 문희준 부부는 딸 잼잼이와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금미 역시 결혼과 출산 후 가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지 궁금해진다.


금미는 2012년 크레용팝 멤버로 데뷔, '빠빠빠'로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후 2017년 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 전향해 송보람으로 활동 중이다. 금미(송보람)은 웹드라마 '6인실'과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은수’,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