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전소미 공식입장, 갓 스무살에게 열폭이라니 (종합)

입력 2020-03-30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전소미가 어린 나이에 외제차를 탔다는 이유로 화제다.

재력만 있다면, 경제 활동은 당연히 개인의 자유다. 설령 전소미가 무리하게 외제차량을 소유했다해도 제3자에 의해 비난 받을 이유는 없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 시답잖은 논란이 열등감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전소미를 응원하기도 한다. '다행히' 해당 차량은 전소미의 소유가 아닌 것이 밝혀졌다.

전소미는 28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유튜브 채널 자체 콘텐츠 ‘아이엠소미’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영상 말미 예고편에선 전소미가 람보르기니의 SUV 모델인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타고 직접 운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차량은 옵션을 제외한 출시가만 2억5600만원이다.

이에 갓 스무 살이 된 전소미의 경제적 능력이 주목을 받았다. 문제는 이 같은 연예인의 소비 행태를 보여주는 것이 '위화감을 조성한다'는 방향으로 흐르면서, 전소미 자체에 대한 비난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데 있다.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점령하면서 화제가 되자, 결국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30일 동아닷컴에 "본인 소유의 차가 아니다"라고 입장을 말하며 오해를 풀었다. 이어 "더 자세한 내용은 리얼리티 2화에서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소미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첫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