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넌 덫에 걸렸어, 내게 빠졌어” 달콤살벌 치인트 ‘C.I.T.T’ [DA:신곡]

입력 2022-04-28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마마무 문별이 오늘(28일) 오후 6시 싱글 2집 [C.I.T.T(Cheese in the Trap)]를 발매했다.

지난 1월, 완성도 높은 단편 영화를 연상케 했던 미니앨범 [6equence(시퀀스)]에 이어 이번 [C.I.T.T(Cheese in the Trap)] 앨범에서도 문별의 새로운 도전을 엿볼 수 있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C.I.T.T (Cheese in the Trap)'은 적극적으로 사랑을 쟁취하는 당돌한 러브송이다. 문별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통통 튀는 펑크한 기타 사운드와 담백한 문별의 보컬이 어우러졌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문별은 내 것이 아닌 트랩 속에서 위험하게 놓여있는 치즈를 훔치기 위해 달콤살벌하게 종횡무진한다. 통제 불가능한 괴짜 캐릭터부터 쭈뼛대는 너드한 하이틴 드라마 속 주인공 그리고 사랑을 빼앗기 위한 록스타 등 문별의 다양한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 곡 외에 앨범에 수록된 '반달'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팬들을 위해 만든 문별의 자작곡이다.

문별은 발매 직후인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C.I.T.T (Cheese in the Trap)’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