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핀-타구감향상스릭슨‘Z-STAR’출시

입력 2009-10-07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릭슨 Z-STAR 시리즈는 고유 기술인 초극박 우레탄 커버를 적용, 타구감과 비거리, 스핀 성능을 크게 높였다.사진제공|던롭코리아

작년상금왕비제이싱도애용
던롭코리아(대표 박순옥)에서 출시한 2009년형 신제품 스릭슨 ‘Z-STAR’와 ‘Z-STAR X’가 주목받는 이유도 같은 맥락이다.

스릭슨 ‘Z-STAR’와 ‘Z-STAR X’에는 스릭슨만의 고유의 기술인 초극박 우레탄 커버기술이 적용됐다. 0.5mm의 초극박 소프트 우레탄 커버는 스핀 성능과 타구감을 향상시켰다. 커버에 적용된 우레탄 코팅 기술은 러프에서도 스핀 컨트롤 성능을 효과적으로 발휘해 핀을 정확하게 공략할 수 있게 하고, 안정된 스핀을 제공해 정확한 거리 감각을 제공한다.

볼이 날아갈 때의 공기저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한 ‘대경(大經)324 심리스(Seamless·접합부위가 없는)딤플과 볼의 에너지원인 코어를 대형화해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 해준다. 심리스 딤플은 비행 도중 공기 저항을 감소시키고, 볼의 스피드를 유지시켜주며 공중에 머무는 시간을 최대화해 비거리를 향상시켜준다. 타사 제품과 비교해 최대 1.1mm 이상 커진 코어 덕분에 역풍에도 비거리 손실이 적다.

던롭 마케팅팀의 김세훈 팀장은 “작년 PGA상금랭킹 1위 비제이 싱이 오랜 기간 사용하던 T사의 모델에서 ‘Z-STAR’로 바꾼 이유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볼을 발견했기 때문이며, 볼의 성능을 입증한 것과 다름없다. Z-STAR는 비거리와 스핀의 밸런스를 최적화 했고 Z-STAR X는 볼 초속이 빨라 보다 큰 비거리를 가능케 해준다. 골퍼들이 ‘Z-STAR 시리즈’를 통해 한 단계 진화된 골프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값 6만8000원 문의 02)3462-3957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