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신제품 골프공 VS4 출시

입력 2021-09-30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빅이 2022년형 신제품 골프공 VS4를 출시했다.

VS4는 볼빅만의 ‘브이-포커스 라인(V-Focus Line·5선)’이 디자인된 제품으로 보다 쉽고 정확한 퍼팅 정렬을 구현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빼어난 스핀력과 압도적인 비거리까지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4피스 골프공이라는 게 볼빅 측의 설명.

볼빅은 제품 구매 시 골프공의 5선 라인과 일치시킬 수 있는 스티커(드라이버용 1개, 퍼터용 2개·박스 내장)를 제공한다. 이를 클럽에 부착하면 드라이버 샷 때는 정확한 에이밍을, 퍼팅 때는 라인 정렬을 쉽게 할 수 있다. 또 중앙의 서클(O) 포인트에 시선을 집중해 티샷을 하면 자연스레 헤드업도 방지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VS4는 ‘쉬운 퍼팅’은 물론이고 아이언 샷 때 극강의 스핀량을 자랑한다. 스핀량이 뛰어난 것은 2중 커버 구조 가운데 ‘이너커버(맨틀)’에 기술력이 집약돼 있기 때문이다. 비거리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파워 듀얼코어’에 열쇠가 있다. VS4에 적용된 2중코어는 최상급 고탄성 이너코어와 나노 비스무스의 소프트한 아우터코어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4피스 VS4는 90~110마일(mph)의 스윙스피드를 구사하는 골퍼라면 비거리는 기본이고, 완벽한 스핀과 쉬운 퍼팅까지 골프공의 3박자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단일 제품으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8만 원. 볼빅 제품을 취급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골프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