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11월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

입력 2019-11-04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프장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골퍼들의 즐거운 11월 골프 라운드를 위해 6일과 20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해주는 11월 ‘타임세일’ 이벤트를 2회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티스캐너 11월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티스캐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티스캐너 어플리케이션의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원하는 골프장의 티타임을 확인하고 구매하면 된다.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안성H △안성W △무주 △선산 △청통 △구미 △선운 △순천은 물론 △클럽D보은 △360도 △파라지오 △고창 △센추리21 모두를 티스캐너 11월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티스캐너는 골퍼들의 더욱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위해 11월 타임세일 이벤트와 함께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권 100%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 역시 티스캐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으로는 11월 타임세일 이벤트가 진행되는 11월 6일과 20일 오후 1시부터 2시 사이 티스캐너 어플리케이션 내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의 ‘할인권 받기’를 선택하면, 선택한 모두에게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지급된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이달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이 가을의 필드를 마음껏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타임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라운드를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금액으로 전국 인기 골프장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